지식로그

[질문] 대식가들은 그렇게많이먹는데 어떻게살이 안찌죠?

조회수 143 | 2007.08.07 | 문서번호: 529871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8.07

대식가들이꼭살이안찌는것은아닙니다^^,,,대식가중에서도살이찐사람이많습니다..제가보기에는님께서마른신분들만보신거같습니다..대식가들도그만큼운동하겠죠?ㅋ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