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저희가자주만나서얘기두하구데트두해야대는데그러질못하니까더꼬인듯해요....

조회수 81 | 2008.09.23 | 문서번호: 5297940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9.23

자주만날 여건이 안되시면 전화나 이메일 이용해보세요. 가끔은 서로가 시간을 갖는것도 서로에 대해 생각하고 소중함을 느낄수 있는 시간이 될수도 있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