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시그마를왜만들었을까요?

조회수 102 | 2008.09.22 | 문서번호: 5279165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9.22

6시그마의기원1987년미국MOTOROLA에서혁신적인품질개선을목적으로만든기업경영전략임.그이후제너럴엘렉트릭(GE),얼라이드시그널(AlliedSignal),등에서도입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