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제가 공부가 하기싫고 운동만해서엄마가울었는데어떡하죠? 전중2.
조회수 159 | 2008.09.17 | 문서번호: 5220901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9.17
다들 공부가 하기 싫은 건 마찬가지죠^^아직 한참때라 다른 하고싶은것도 많겠지만 운동이 적성에 맞다면 엄마를 잘 설득해보세요^^힘내세요~미래가 밝아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저 2학기때는 학교그만둘려고요 엄마가 공부안한다고 학원도 그만두고 운동만 하래요.
[연관]
안녕하세요!저는중2올라가는 여자얜데요 요즘 진로때문에 고민이많아요..중1때부터 운동을시작하다가 운동으로시합나가고난뒤한..한달?두달?다니고 힘들어서잠깐 쉬었는데요.운동을 하면 맨날 늦게끝나니까친구들이랑 놀시간도없고 그렇고너무힘들고 지쳐서 아예그만둘려고하는데 부모님이 너는 공부도안되는데 운동으로 대학가고해야지 하면서 운동을 못 그만두게하시다가 저보고 잘생각해보시라고하시는데..이상태로그만둘까요 아니면 참고 계속해야될까요..?도저히 선택을 못하겠어요.
[연관]
안녕하세요!저는중2올라가는 여자얜데요 요즘 진로때문에 고민이많아요..중1때부터 운동을시작하다가 운동으로시합나가고난뒤한..한달?두달?다니고 힘들어서잠깐 쉬었는데요.운동을 하면 맨날 늦게끝나니까친구들이랑 놀시간도없고 그렇고너무힘들고 지쳐서 아예그만둘려고하는데 부모님이 너는 공부도안되는데 운동으로 대학가고해야지 하면서 운동을 못 그만두게하시다가 저보고 잘생각해보시라고하시는데..이상태로그만둘까요 아니면 참고 계속해야될까요..?도저히 선택을 못하겠어요.
[연관]
안녕하세요!저는중2올라가는 여자얜데요 요즘 진로때문에 고민이많아요..중1때부터 운동을시작하다가 운동으로시합나가고난뒤한..한달?두달?다니고 힘들어서잠깐 쉬었는데요.운동을 하면 맨날 늦게끝나니까친구들이랑 놀시간도없고 그렇고너무힘들고 지쳐서 아예그만둘려고하는데 부모님이 너는 공부도안되는데 운동으로 대학가고해야지 하면서 운동을 못 그만두게하시다가 저보고 잘생각해보시라고하시는데..이상태로그만둘까요 아니면 참고 계속해야될까요..?도저히 선택을 못하겠어요.
[연관]
체육대회때 운동회처럼 엄마나 아빠가 와야해요?중1임ㅋ
[연관]
저도 초중고 때는 운동을 했었지만.. 그게 대학교까지..이후에 진로까지 이어지기는 대단히 힘듭니다..멀리보고 결정하세요
[연관]
제가 운동을하거든요 그것도너무힘들고 아빠도새아빠고 부모님이 스트레스도주고 미칠것같아요 ㅠ
인기 질문: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안양예고 출신 연예인
[인기]
밍키넷같은사이트 뭐가잇나요?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