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kpristin님 재즈피아노 칠 때 악보의 코드만 보고치는거 맞죠? 제가 멜로디부분이약해
조회수 156 | 2008.09.08 | 문서번호: 5094262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9.08
리얼북이라고재즈하는분들이보는책에코드랑멜로디만있죠코드로반주를하고오른손멜로디를하고그담부터는코드만보고솔로를합니다.멜로디를지어내는거죠코드반보고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재즈피아노 칠때악보의 코드만 보고 즉흥적으로 치는거 맞죠? 멜로디는 안치고
[연관]
악보를 볼때 질문입니다, 악보를 볼때 조표가 붙은걸 보면 무슨 키인지는 알겠어요 근데 그 붙은 조표가 멜로디에 주는 영향이 뭔지모르겠어요,,그냥 멜로디에 조포 붙은대로 적용 하는것도 알겠는데 약간 코드 진행? 조표를 보고 코드 진행같은걸 보면 이해가 안가고,, 예를 들면 eb키인데 cm7으로 코드가 시작하면 왜 cm7으로 코드가 시작하는지 모르겠고 저에 맞게 키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화성악을 배웠는데도 왜이럴까오ㅠ
[연관]
악보를 볼때 질문입니다, 악보를 볼때 조표가 붙은걸 보면 무슨 키인지는 알겠어요 근데 그 붙은 조표가 멜로디에 주는 영향이 뭔지모르겠어요,,그냥 멜로디에 조포 붙은대로 적용 하는것도 알겠는데 약간 코드 진행? 조표를 보고 코드 진행같은걸 보면 이해가 안가고,, 예를 들면 eb키인데 cm7으로 코드가 시작하면 왜 cm7으로 코드가 시작하는지 모르겠고 저에 맞게 키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화성악을 배웠는데도 왜이럴까오ㅠ
[연관]
악보를 볼때 질문입니다, 악보를 볼때 조표가 붙은걸 보면 무슨 키인지는 알겠어요 근데 그 붙은 조표가 멜로디에 주는 영향이 뭔지모르겠어요,,그냥 멜로디에 조포 붙은대로 적용 하는것도 알겠는데 약간 코드 진행? 조표를 보고 코드 진행같은걸 보면 이해가 안가고,, 예를 들면 eb키인데 cm7으로 코드가 시작하면 왜 cm7으로 코드가 시작하는지 모르겠고 저에 맞게 키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화성악을 배웠는데도 왜이럴까오ㅠ
[연관]
피아노가요악보에3단악보가있으면 그냥코드랑멜로디만치면되나요???
[연관]
일렉기타 거의 코드보고 치죠? 멜로디보다
[연관]
타브 악보 없이 멜로디 칠때 포지션 어떻게 정하죠?
인기 질문: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딸초의 뜻??!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인기]
대한민국남자성기평균크기는?
[인기]
못되쳐먹다 와 못돼쳐먹다 혹은 못되처먹다 와 못돼처먹다 중 뭐가 맞나요?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