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자친구 가슴을매일 만지는데 갠차나요? 왠지 느끼는거같기도하구

조회수 106 | 2007.08.04 | 문서번호: 508807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8.04

별로 좋진 않습니다. 정서적으로 나중에 안만지면 불안해 질수도 있구여..... 그러니 결혼해서 저녁에 하지 않는 이상은 하지마세요~^^약간 부럽네요 ㅋ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