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이 여학생3명도 엉덩이때려달래요 제가 여학생들한테 뭐라고하면서 교복치마

조회수 188 | 2008.09.03 | 문서번호: 5038782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9.03

왠만하면 체벌은 하시지 마시고 대화로 풀어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체벨은 상대방도 기분 나쁘고 때리는 사람도 기분 좋지 안겠죠??


[엉덩이 체벌]  2026-06-05 01:39  

음......치마 걷고 팬티 내려서 엉덩이까고 여학생 엉덩이 때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엉덩이 까면 수치벌에다가 고통까지 있으니 좋을것 같구요. 복도에서 벽 잡고 다리 벌려서 항문, 보지 다 내놓고 30분 세워 두었다가 엉덩이 한 30대 때리고 학생들에게 체벌 받은 여학생 엉덩이 만지게 해주는 벌이 최적입니다. 그리고 아침 등교시간에 일찍 등교시켜서 교문


[ㅉ]  2026-06-05 01:40  

치마 걷고, 팬티 내려서 엉덩이까게 한 후 복도에서 다리 벌려서 항문,보지까고 세워놓고 엉덩이 때리세여


[ㅉ]  2026-06-05 01:42  

아니면 등교할때 교문앞에서 엉덩이랑 가슴까게 하고 세운뒤 벌주세요, 이게 더 효과적일듯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