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아이팟에너을노래음질이192가좋아여 320이좋아여??

조회수 103 | 2008.09.01 | 문서번호: 5006139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9.01

192kb나 320kb나 그냥 듣기엔 큰 차이가 없지만 오랜시간동안 듣게되면 192kb가 더 귀에 무리를 줍니다. 청력을 위해서는 320kb을 듣는게 좋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