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걸스의 오아시스 라는 노래입니다. 이재훈이 함께 불러서 화재가 되었죠 ^^ - 넌 나의바다야 넌나의파도야니품에안기면내안에파도가들려~~
AI 답변: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