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지식맨입니다!!^^ 글쎄요..님에 대한 개인정보를 저희가 알수가 없어서요..^^; 님은 지식맨을 이용해주시는 소중한 고객님 이시죠~~좋은 저녁되세요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