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 중1인데 여드름 점 기미 주근깨그런거 빼는 수술해도되나요??

조회수 70 | 2008.08.13 | 문서번호: 4723499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8.13

세안을 항상 깨끗하게 하고 손으로 짜거나 손대지는마세요절대!천연비누를꾸준히사용해보시는것도 좋구요 수술말고 IPL같은 레이저치료방법도 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