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목에힘빼고노래부르는법좀요 발성연습하는법도 ...

조회수 113 | 2008.08.13 | 문서번호: 4710577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8.13

우선 단전호흡을 하셔야해요 성대에서 목소리를 끌어올리시면 성대가 상하거든요^^우선가슴에양손을 얹으시고 아랫배에 힘을주세요그런뒤 아~하고발음을 길게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