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아이팟 클래식 가끔 휠이 잘 안먹어요ㅠ 클릭해야 되구..답답한데

조회수 193 | 2008.08.11 | 문서번호: 4688386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8.11

그렇다시면^^ 일년안에는 아이팟 수리 무료입니다. 저는 액정이나갔는데도 새거로 교채해주더군요? 휠이 고장났다고 수리센터에 맞기시면 금방 고쳐줄겁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