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지식맨참좋은것같아요ㅠㅠ새벽까지하고다알바생들이신가요?ㅠㅠ얼마받아요?

조회수 149 | 2008.08.07 | 문서번호: 4618414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8.07

지식맨은새벽넘어서도하구요^^한건당60원씩받게되있습니다^^여러분들도와주는재미도있구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