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지하철에서의자에앉을수있는비법좀ㅜㅜ사람들안일어나서 못앉고있는데다리아파요..

조회수 186 | 2008.08.02 | 문서번호: 4533215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8.02

환승역이다가오면내리는사람이많아집니다. 그리고두꺼운책을읽거나잠을자고있는사람앞엔서지말고, 듣고있던이어폰을빼고일어날준비를취하는사람앞에잽싸게가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