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동성연애하고있는장면을보고·검정옷·흰색옷입은삿갓쓰고두루마기입은두분을보왔어요

조회수 82 | 2008.07.30 | 문서번호: 4493494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7.30

실제로보셨다는말씀이시죠?저도예전에신촌에서동성연애중인듯한두분을본적이있어요그럴땐보통사람처럼그냥지나가는게좋을듯해요^^요즘더워서마로된두루마기입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