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오늘복날인데 삼계탕을조금이나마 살안찍게먹을수있나 글고 열량부탁해용

조회수 200 | 2008.07.29 | 문서번호: 4489309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7.29

삼계탕은 한 뚝배기에 515kcal 이구요, 국물을 너무 많이 드시지 마시고, 한 번 닭을 삶았다가 다시 끓이시면 나을겁니다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