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무슨맛당이에여..ㅡㅡ대답참 성의없네 차라리모른다고하든가

조회수 120 | 2008.07.16 | 문서번호: 4300379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7.16

지식맨이잘못말해주신것같습니다 죄송합니다 맛당이아니시라면 백설탕이신가요....ㅠㅠ...흑설탕,황설탕,흰설탕?...너무달게드시지마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