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교회를 다니는 것이 다 나쁜 것은 아닙니다. 두 교회를 통해서 다 유익을 받을 수 있고 님이 두 교회를 감당할 수 있고 무리가 되지 않으면 상관 없습니다.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