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교회를 두군대 다녀도 될까요

조회수 96 | 2008.07.14 | 문서번호: 4277551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7.14

두 교회를 다니는 것이 다 나쁜 것은 아닙니다. 두 교회를 통해서 다 유익을 받을 수 있고 님이 두 교회를 감당할 수 있고 무리가 되지 않으면 상관 없습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