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제가 동성을좋아하면 미친거아닐까요?
조회수 150 | 2007.05.12 | 문서번호: 42437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5.12
좋아한다는 감정이 심하지 않으면 미친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그래도 정말 고민이 되신다면 전문상담원과 상담을 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어떤친구가 동성을 좋아한다네요 뭐라고하죠?
[연관]
저 동성인친구를좋아하게됫는데ㅠ어쩌면 좋을까요ㅠ??미친거같죠ㅠ??ㅠ
[연관]
제가 동성친구를좋아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연관]
동성을 좋아하고 사랑한다는건 미친짓인가요
[연관]
제가 동성친구를매우좋아해요 그냥친구로써너무좋은거겠죠?
[연관]
동성친구를 안으면 기분이 좋은데 제가 동성친구를 좋아하나요?
[연관]
저는 제 동성친구를 사랑해요 어떡해야 하죠?
인기 질문:
[인기]
양귀비꽃으로술담그는법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욕 시발 의뜻이무엇인가요??
[인기]
편의점에도청심환이파나요?
[인기]
서울디자인올림픽이 올해 몇 회째인가요? 오세훈 시장은 몇 년째 서울시장으로 계시나요?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인기]
중국돈100위안이 한국돈으로얼마??
[인기]
요즘도 삐삐(호출기) 구입.개통 이가능한지요? 가능하다면구입및개통방법은?
[인기]
하앙..오빠 (x.x)♡주세요..읏..하으응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