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난늘혼자였죠 처음부분가사좀알려주세요~ 짤릴때까지 꽉차게요ㅎ

조회수 66 | 2008.07.03 | 문서번호: 4109790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7.03

오래전에내곁을떠난그의전활받았어요조금놀랬죠그대기억을잠시잊었는데나즈막히물어보았죠무슨일있느냐고대답대신에좋은사람을만났냐고묻죠왜그걸물어보나요그댄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