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1R=4(옴),R2=6(옴),R3=8(옴)R4=6(4)V=12(V)일때전류를구해라답이랑식가르켜주세요
조회수 161 | 2008.07.02 | 문서번호: 4090917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7.02
이런 것은 직렬이냐 병렬이냐 등을 따라서 달라기지 때문에 회로 그림이 필요합니다. 질문자님. -_-;;;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어학/영어]이문제 답좀 알려주세요~~ 2옴과3옴의 저항을 직렬로 연결하고 10v의 전압을 걸어주었다. 3옴의 저항에 걸리는 전압은? 1번2v 2번4v 3번6v 4번8v 5번10v -------2옴-----3옴------- - - ---------(+-+- 10v 전지)--
[연관]
[어학/영어]R=200w L=1.59H C=3.315uF를 직렬로 연결한 회로에서 v =141.4sin377t (V) 를 인가할 때 C단자의 전압은?? 이문제 해설좀부탁드려요
[연관]
V= I*R 인가요?
[연관]
옴의법칙에서 V=IR 에서V,I,R각각무엇이고어떤단위를사용합니까
[연관]
옴의법칙에서 V=IR 에서V,I,R각각무엇이고어떤단위를사용합니까?
[연관]
R=200w L=1.59H C=3.315uF를 직렬로 연결한 회로에서 v =141.4sin377t (V) 를 인가할 때 C단자의 전압은?? 이문제 해설좀부탁드려요
[연관]
(RC회로) 저항 4.7K C=0.5㎌ VR 10.08 커패시터전압 7.69V 전체전류 1.35mA (RL회로) 저항 4.7K L=10mH VR 10.05 인덕터 전압 0V 전체전류2.04mA (RLC회로) 저항 4.7K L=10mH C=0.5㎌ VR 10.04 인덕터0V 커패시터전압7.67 전체전류 1.3mA 일떄 각각의 리액턴스 임피던스 값좀 알려주세요~
인기 질문:
[인기]
일본야구는연장몇회까지하나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인기]
빅뱅콘서트취소표언제풀리나요?
[인기]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까지 16강 진출횟수 알려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