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지굼 육안으로봤을때 달과 2,3cm떨어져있는곳에보이는 별이름이뭔가요??

조회수 105 | 2007.07.18 | 문서번호: 405326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7.18

지금시간으로미루어봤을때는금성입니다.개가배고플때(밥을바랄때)뜬다고해서개밥바라기라는이름도얻었죠 ^o^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