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나 여봉 가는거 베란다에서 지켜봤엉~~아줌마 또지나갔네^^ 여봉 나한텐 자갸~뿐야

조회수 52 | 2008.06.25 | 문서번호: 4009326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6.25

^^ 문자를 잘못 보내신것 같군요. 확인하시고 사랑하는 그분에게 다시 보내드리세요. 넘치는 사랑이 절절히 느껴지는 문자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