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아직도좋아하는거같은데 헤어질때너무싸워서 연락안하기로햇는데ㅜ다시만나구싶어요
조회수 70 | 2008.06.25 | 문서번호: 4008372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6.25
정말 그사람을 좋아하는게 맞는건지 아님 미련 때문인지 먼저 본인 스스로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속 자기자신에게 질질 끌려다니게 되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좋아하는데 헤어지자했더니 안 잡아요 제가 다시 연락하면 인돠겟죠?
[연관]
제가볼땐 헤어진후에만나는건 외로워서 그냥 연락하는마음이 더커요 연락을한다고해도 나중에 힘들어지실거고 그분도 상처많이받으실거에요..ㅜ 진짜 좋아하는마음이 아니라면 정중하게 거절하는게좋을거같아요..
[연관]
난 헤어지기 싫은데 그래서 연락 안하고잇어요 ..헤어지는 걸까요?
[연관]
아직서로좋아하는데헤어졌어요.어떻게해야다시만날수있을까요?
[연관]
사귈땐좋아하는거같기도하고아닌거같기도하고잘모르겠는데헤어지면 연락하고싶고보고?
[연관]
[연예/핫이슈]진짜 좋아하는 사람이있는데 헤어졋다 사겻다를 반복햇는데 제가 못해주기도하고 장거리라 헤어졋거든요 근데 어쩌다 간신히 연락이됫는데 계속 보고싶더라구요 이거 어떻게해야되요 진짜 얘아니면 안될것같은데 고백하면 차일것같고 가만히잇기엔 놓칠것같고 진짜 어떻게해야되죠
[연관]
연애초보라서 이틀동안 연락은 안하진않을거에요 좋아하면 자꾸 연락하고싶고 뭐하는지알고싶은게 당연한데 그냥 이틀동안 뭐하고있는지 궁금하지않을정도로 딱 마음이 그정도인거겠죠. 헤어지자부터 하지마시고 서로 마음에 대해 진지하게 대화해보는게 좋겠네요. 헤어질지말지는 그후에 정해도 늦지않아요
인기 질문: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인기]
속담배와겉담배차이가뭔가요?속담배하는법과겉담배하는법알려주세요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일본야구는연장몇회까지하나요?
[인기]
여자가 음기고 남자가 양기인가요 여자가 양기인가요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욕 시발의 뜻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