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아이팟30기가쓰는데요 바데리를 조금만떨어져도 자주충전하는데 문제있나요?

조회수 209 | 2007.07.16 | 문서번호: 394694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7.16

아이팟을조루팟이라고도하잖아요.재생시간은짧지만배터리수명은보통.관리가문제죠.장시간사용시배터리가닳는속도는차이날수있으나서비스센터를찾아가보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