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2012년정말지구가멸망하나요....?

조회수 190 | 2008.06.16 | 문서번호: 3881981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6.16

마야인들의예언으로떠들썩한사건이지만, 아무도알수없는사실입니다.그걸신빙성있게증명할사실도없죠. 과거1900년대부터쭉있던지구멸망설!설설설!일뿐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