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해오름극장가려면동대입구역 몇번출구에서나오고 몇번버스타야되요?

조회수 188 | 2008.06.13 | 문서번호: 3838498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6.13

동대입구2번출구에서셔틀버스를타시거나6번출구에서2번버스를이용하시면가실수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