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성남야탑에서선유도어떻게가나요 제발알려주세요

조회수 113 | 2008.06.12 | 문서번호: 3835177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6.12

야탑역에서 광역버스 9408번을 타신 다음 영등포역에서 내리신뒤 지선버스 5714번으로 갈아타시면 선유도공원으로 가실 수 있씁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