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24절기가음력을기준으로하나요??

조회수 96 | 2008.06.09 | 문서번호: 3790412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6.09

음력은 달의 움직임이 기준이므로 계절의 변화를 바로 표시할 수 없어서 태양의 움직임을 알려주는 절기를 만들게 되었던 것이다. 따라서 24절기는 양력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