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어제부터 가슴중앙이 가끔숨을 못쉬는듯한 통증이 있는데 왜이럴까요?병원가는거말고,
조회수 199 | 2007.07.13 | 문서번호: 378305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7.13
가슴중앙에그렇게통증이생기는이유는대부분무시할만한부정맥인경우입니다.그래도걱정이되신다면의사선생님과상담을받아보시는게좋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어제부터 가슴에 통증이 있어서 넘 아픈데 무슨 증상이고 어느 병원에 가야하나요?
[연관]
어느날부터 조금만걸어도 숨이차고 왼쪽가슴통증잇는데 왜그러죠 큰병?
[연관]
중절수술후에가슴에통증이있는데어떻게해요?ㅡㅡ병원가보란말하지말고
[연관]
제 가슴쪽에 통증이 날때고 있고 그리고 가슴쪽에 답답한 느낌이나고 쉼을 제대로 못쉬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천천히 숨을 쉬고했는데 지금은 숨을 쉬는게 빨라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힘이 하나도 없습니다. 병원에 가야하나요?? 갈려면 과중에 어디병원가야하나요??
[연관]
갑자기가슴을쥐어짜고찌르고답답한통증을느껴요!병원어딜가야하죠??
[연관]
갑자기 어제부터 가슴이 아픈데 혹시 병은 아니죠?
[연관]
제가저번주목요일부터왼쪽가슴에먼가찔리듯이통증을느끼고심장이무거운,눌리는느낌이있고예전부터숨가쁨이있어서병원갔더니심장초음파검사와엑스레이검사를받았는데요심장에문제없다네요큰병원은아니었습니다그냥내과였죠,근데어지러움증?몽롱하다고할까요?그런것이있고아까얼굴여드름심해서피부과에서독시사이클린,트수화물캅셀,람,규 리켄치아 비루스에,바로타제정이들어있는약을처방받았어요 저녁식사1시간반뒤에먹었는데요 그리고15분정도있다가밖에나가서 걷고뛰고왔어요근데속이메스꺼워지네요 좀울렁거려요 정신이몽롱함도있죠약간이요 어지럽다고해야할지모르겠구요 근데어지러움증,메스꺼움. 가슴통증이인터넷에서는심장마비전조증상이래요 좀두렵네요
인기 질문:
[인기]
군수의 월급은 얼마입니까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24KGF라고 써 있는 게 금인가요?
[인기]
밍키넷같은사이트 뭐가잇나요?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