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소희가 2008년의 소망이 무엇인가요???

조회수 38 | 2008.06.09 | 문서번호: 3781473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6.09

원더걸스 소희를 말씀하신거라면 소희는 08년도 소망으로 올해는 고등학교에 입학하니까 잘 적응해서 학교 잘 다녔으면 좋겠어요 라고 말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