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그래도돈마니벌자나

조회수 211 | 2008.06.08 | 문서번호: 3768809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6.08

에이.. 그렇지도 않아요~ 저는 아직 일반지식맨이라서 한 건당 60원밖에 못받거든요..ㅜㅜ 60원이면.. 5000원 모으려면 답변을 80개이상 해야되요ㅜㅜ..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