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 그렇지도 않아요~ 저는 아직 일반지식맨이라서 한 건당 60원밖에 못받거든요..ㅜㅜ 60원이면.. 5000원 모으려면 답변을 80개이상 해야되요ㅜㅜ..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