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대학로에서낙산냉면먹으러가는데어떻게가요????

조회수 99 | 2008.06.06 | 문서번호: 3747693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6.06

낙산냉면이 대학로에있다가 동묘로 이전했습니다. 6호선 동묘역 9번출구나와 직진하다가 참좋은치과건물끼고돌면 보임(02-743-7285)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