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핸드폰주운거 파출소에갖다주면 아무런혜택없나요?

조회수 145 | 2008.06.01 | 문서번호: 3668576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6.01

핸드폰 주우면 우체국에 갖다 주세요 ~ 그럼 사은품 준다고 하네요 ㅎ 경찰서에 갖다주면 그냥 주인만 찾아주고 끝이예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