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비곤 바이러스가걸려 아무것두안통해여어쩌죠?

조회수 272 | 2008.05.18 | 문서번호: 3524273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5.18

현재비곤바이러스치료프로그램도소용이없는것이프로그램을 깔수없게 작동조차할수없게 만들기때문입니다이럴때는로우포맷후윈도우재설치를하는방법밖에없음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