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팬텀엔터테이먼트가dy엔터테이먼트먹었나요??

조회수 82 | 2007.07.08 | 문서번호: 348976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7.08

3월에 팬텀엔터테인먼트가 DY엔터테인먼트를 인수했다네요^^ 두 엔터테인먼트가 합병함으로써 거대 기획사로 거듭나는 것이 목적이구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