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예언가들도그러고다들2012녀에지구가멸망한다는대사실인가요???

조회수 119 | 2008.05.13 | 문서번호: 3466359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5.13

예언서에서노스트라다무스는지구종말을2012년으로보고있습니다.하지만단순히예언일뿐예언을실제로믿는것은어리석은일이라고생각해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