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진짜사랑했었고오래사귀었고헤어졌어도매일봐야하는데 친구로지내는게나을까요?..남남
조회수 212 | 2008.05.05 | 문서번호: 3355361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5.05
그분과 님이 서로 원하시면 다시 사귀는게 좋지않을까요? 서로 상처만준다면 사귀지마시고 다른 분을 사귀시던가,아님솔로로 지내세요 그게편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진짜 사랑하는데 그 여잔 날 친구로 남고 싶다네요진짜 열번찍어 안넘어가는나무있음?
[연관]
남친과헤어진지일주일지났어ㅜ근데친구로지내고싶은데뭐라고말해야하나?
[연관]
남자친구가날진짜사랑하는지모르겟어요 저를아껴주려하지도안는것같고남들얘기들어보?
[연관]
남자친구와 헤어졌어요..집착때문에 지친데요..하지만 헤어진건 그리 싸워서 헤어진게아니에요..남자친구가 과연 다시 돌아올까요..?다시 사겼으면좋겠어요..남자친구 친구한테 조언을들었어요 몇주간 연락하지말구 지내래요..한달이따 다시 연락해보래요..어떡하면 다시 돌아올까요..?3일동안 연락안하고있어요..15일뒤면 남자친구생일이고요..어떻해야지 다시돌아올까요..?
[연관]
남자친구와 헤어졌어요..집착때문에 지친데요..하지만 헤어진건 그리 싸워서 헤어진게아니에요..남자친구가 과연 다시 돌아올까요..?다시 사겼으면좋겠어요..남자친구 친구한테 조언을들었어요 몇주간 연락하지말구 지내래요..한달이따 다시 연락해보래요..어떡하면 다시 돌아올까요..?3일동안 연락안하고있어요..15일뒤면 남자친구생일이고요..어떻해야지 다시돌아올까요..?
[연관]
남자친구가만날때떨림이없데요하지만사랑한데요..저어쩌죠..?어떻게해야하져
[연관]
그럼그남잔 절덜사랑해서 제가만나주지도않는데거이3년되도록까지저랑친구로지내려고
인기 질문: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인기]
이초석목사님애대해서 알려주세요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인기]
최근 자살한 남자연예인은?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일본어로 야메떼,기무찌 뜻이뭐임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