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피곤해서혀돋았어요이거없애는방법쫌가르쳐주세요

조회수 64 | 2008.04.22 | 문서번호: 3209864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4.22

우선오라메디같은연고도좋구요,혓바늘의주요원인은피로,비타민부족이므로비타민C가함유된과일이나영양제를드세요.푹쉬시고물많이드시구요 커피나매운음식은X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