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셋이 서로 아는친구사이에요 아무래도 남자애가 신경쓰여서 어쩌면좋죠

조회수 75 | 2008.04.19 | 문서번호: 3171354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4.19

친구분께 포기하거나, 정말 그 여자분을 좋아한다면 기다리라고 전해주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