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드름,뾰루지난거없애는효과적인방법좀가르쳐주세요세안을자주한다이런거말구요ㅜ

조회수 200 | 2008.04.18 | 문서번호: 3169268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4.18

여드름제거하는것에는천연화산팩이아주좋다고하네요.비누같은거혼자만쓰시구요. 모공이넓어질수있으니 스팀타월가 냉타워을2~3분씩번갈아해주세여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