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드름이랑뾰루지붉은기빨리가라앉히는법줌ㅠㅠ

조회수 444 | 2008.04.17 | 문서번호: 3154659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4.17

여드름이랑뾰루지는짜는게가장빨리낫는데요^^2차감염을막기위해서 짤부위와손에아코올을묻혀주시고짜주신다음에 면봉에알코올을묻혀서꾹눌러주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