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종아하는사람한테사과하는방법정식으로편지한장써주세요 이름 노춘현 제발내일줘야함!

조회수 208 | 2008.04.15 | 문서번호: 3130391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4.15

우리가싸웠던일모두가내가잘못을하였다고생각할께너도그렇게라도생각을해주었으면해정말로내사과를받아주기싫어도사과만은받아주었으면해그래야내맘이편할것같아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