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_<ノ 무슨뜻이에요?

조회수 324 | 2008.04.06 | 문서번호: 3018299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4.06

하나의 이모티콘입니다. 자신의 감정을 나타내는것으로써 기쁘거나 깜찍할때 쓰는 이모티콘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