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성문이랑맨투맨의각각의장단점좀알려주세요

조회수 143 | 2008.04.03 | 문서번호: 2983150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4.03

전반적으로 성문(간결한 설명)은 강의를 받으며 공부하기에, 그리고 맨투맨(자세히 반복 설명-기본은 2 권)은 독학용으로 좋다고 합니다.둘다같이하면더좋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