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자가싸가지없어요? 남자가싸가지없어요?

조회수 51 | 2007.06.29 | 문서번호: 295133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6.29

싸가지의차이는성별로결정할수있는문제는아니라고생각합니다~각각개인의성격차이라고할수있겠죠?남자라고해서착하고여자라고해서착한게정해진건아니니까요^ㅡ^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