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피부가 적색빛을띠면좋은가요 좀뜨겁고

조회수 171 | 2007.06.29 | 문서번호: 291744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6.29

안면홍조는피로감·신경과민·불안·신경질·우울증및기억력상실등을동반할수있다몸은적색빛보다는우유빛색을띠는게좋습니다여자는뜨거운게좋고남자는차가운게좋음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