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몸에는 어디든지 정상적으로 임파선이 존재합니다. 인파선이 부었을때 증상은 피로감,씹거나삼킬때 통증,등이있습니다.이것이심해지면 암으로갈수도있습니다
AI 답변: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