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짱구랑흰둥이랑철수랑짱아중에누가제일좋아요??

조회수 146 | 2008.03.21 | 문서번호: 2868956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3.21

안녕하세요 궁금이님 전 짱구가 제일 좋아요! 짱아는 맨날 짱구한테 누명씌워서 엄마한테 혼나게 해서 가끔싫기도 하지만 짱구랑 죽이잘맞는것 같아서 좋아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